지스타 홍보 - 넥슨(NEXON)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6. 11. 9. 21:32 사진/G-star




반응형

 다른 게임 전문 블로그에는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각종 게임 회사 및 게임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올려드리지만 저는 게임을 좋아하지만 잘못하고 전문가가 아니기에 이렇게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각각 게임 회사 등이 G-star 2016을 위해서 준비를 하고 있지만 가장 많은 부스를 차지하고 있는 넥슨(NEXON) 부터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넥슨지스타 홈페이지(클릭)

 이곳에 들어가면 게임에 관한 설명 등이 나오는데 PC Online Game 6종, Mobile Game 12종을 내놓음으로써 작년보다 규모가 더 커졌다. (NC Soft 등의 불참으로 인하여 이번에는 NEXON의 편중이 더 심해졌다.)

<네코제>

http://necoje.nexon.com/main/index.aspx

게임을 자신 나름대로 재해석하여 벌이는 이벤트장인데 직접 참여하고 꾸미는 행사를 좋아하신다면 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티켓부터 예매해보세요.

검색을 해보니..... 게임을 좋아하는 덕후를 위한 행사이니 정말 좋아하신다면 한 번 참여해보세요.


<Live G-STAR>


 각 시간에 맞춰서 게임 중계 및 이벤트를 할 예정된 시간표를 미리 띄워주셨다.

 흥미있는 게임 중계 방송을 보면서 하는 게임이외에 보는 게임도 볼만한 이벤트이다.


<넥슨 팝업스토어>

 그동안 참 부족하다고 생각한 기념품 스토어를 넥슨에서 처음으로 부산에 개업을 합니다.

 카카오의 선전을 보면서 많이 자극을 받은 모양입니다.


<현장 이벤트>

 저로서는 가장 기대되는 내용입니다.

 

*추신 - 요새 법조계와의 비리로 시끄럽지만 넥슨으로서는 한진해운처럼 발리기 싫었을겁니다.......ㅜㅜ

2016/11/01 - [사진/G-star] - G-star 2016 부스 배치도 및 참가모델 현황

2016/11/09 - [사진/G-star] - 지스타 홍보 - 넷마블(Netmarble)

2016/11/09 - [사진/G-star] - 지스타 홍보 - 웹젠(Webz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