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홍보 - 웹젠(Webzen)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6. 11. 9. 22:29 사진/G-star




반응형

 과거 지스타를 빛내준 com2us, Gamevil, NC soft 등등이 불참하게 되고 지금 시국의 불안함으로 인하여 국민들에게 허무함과 비참함을 함께 내리 비치고 있는 와중에 '웹젠'이 5년만에 지스타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2001년도에 대학을 다니고 있을 때 자취하고 있던 대학 선배님께서 최초의 3D 온라인 게임이라면서 밤새도록 그 게임만 하고 있었는데 그 게임이 '뮤(Mu)'였습니다. 한동안 이 게임이 잘 드러나지 않더니 웹젠을 다시 일으키는 게임으로 다시 부각이 되고 있어요.

 넥스타라는 오명을 듣고 있는 지스타 2016에 오랜만에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생각이.....ㅠㅠ

 웹젠 지스타(클릭)

역시.... 게임을 즐기는 묘미 + 미인을 보는 즐거움까지.....^^

이 외에도 천세라 씨 등도 포즈 모델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하루 종일 포즈를 취할수가 없으니 맞교대할 모델 분들도 있을텐데 이 세분만 중점적으로 보여줬네요.

 미리보는 웹젠의 부스입니다. 게임을 시연할 장소 및 규모, 모델 분들께서 캐릭터 분장을 하고 포즈를 취하는 장소, 이벤트 장소 위치 등등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게임은 'MU LEGEND'와 'AZERA IRON HEART' 이 두종류이며 이제 유저들은 이 곳에서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도 '사전등록' 이벤트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동안 게임 하나를 하기 위해서 2~3시간씩 줄을 서면서(참고로 작년 지스타때 NC Soft부스에서 2시간동안 줄을 섰습니다. 그것도 금요일 입장시간에 맞춰서 입장했음에도....ㅠㅠ)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Fast Lane'(3000명) 발급인데요. 이것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클릭) 이곳에 들어가서 자신의 이름전화번호를 입력하면 2016년 11월 14일 휴대폰 문자로 그 결과가 전송된답니다. 만약에 사전등록을 했는데도 아무 내용도 나오지 않는다면 이메일 webzengstar@eideticmarketing.com 으로 건의를 하라고 본 홈페이지 하단에 적혀있습니다.

2016/11/01 - [사진/G-star] - G-star 2016 부스 배치도 및 참가모델 현황

2016/11/09 - [사진/G-star] - 지스타 홍보 - 넥슨(NEXON)

2016/11/09 - [사진/G-star] - 지스타 홍보 - 넷마블(Netmarb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