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3~24일 부산광역시 부산야행 및 ingress mission day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7. 6. 21. 13:17 Ingress




반응형

 2017년 6월 23~24일 17:00~23:00 2일에 걸쳐서 '피란수도 부산야행' 이라는 이벤트를 시행하게 됩니다.

 

 본 행사를 시행하는 이유는 6.25때 1023일간 임시수도로서 기능한 부산시내 유적과 흔적 등을 돌아보며 역사탐방을 하기 위한 이벤트입니다.

 더 나아가서 피란수도 유적지 등을 세계문화유산 등록을 염두해두는 행사이기도 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다양한 행사가 2일간 기획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여름철이라서 더우실까봐 본 행사를 17:00~23:00에 집중하고 있으니 본 홈페이지를 미리 습득하시고 가시면 더 알차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행사를 보시면 스탬프 투어 등을 하면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기념품을 꼭 챙겨보고 싶으시다면 아침부터 여행루트 등을 계획하고 움직여야 합니다. 지도상으로 보면 면적이 얼마 안되어 보이지만 언덕이 종종 있어서 여름철에 걷기에 힘들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도로변을 거닐면 자동차 매연도 무시 못하니 마스크와 식수는 꼭 챙기시고 가세요.


 그렇다면, 제가 참여하는 ingress mission day에 대해서 소개 하겠습니다.

 이번 부산야행에서 이루어지는 수많은 이벤트 중에 하나입니다.

ingress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포켓몬 GO로 유명한 Niantic,Inc에서 개발한 게임으로서 포켓몬 GO보다 먼저 개발된 게임으로서 각각의 포탈을 선점하여 링크를 걸고 필드를 더 많이 차지할 수 있게 상대 진영을 파괴하면서 점령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도 역시 AR 기반을 가진 게임으로서 유저로 하여금 운동을 하게끔 만드는 게임이기도 하며 반드시 해당 장소로 가야하기 때문에 유적지 및 역사탐방에 그저 딱인 게임입니다.

 

 

 다음은 mission day 관련 기념품입니다.

 해당 기념품은 반드시 mission day에 참가신청한 사람에 한정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사이트는 http://events.ingress.com/MissionDay/Busan 인데 지금도 신청받는 란이 닫히지 않았으니 도전의향이 있다면 당장 해보시길 바랍니다.

 

 1. 코인


- 지급대상 : 미션데이 참가자 중 미션데이 미션 6개 이상 수행한 요원
- 지급일시 : 6.24(토)17:00부터 소진시 까지
- 지급처 : 부산 미션데이 공식 부스 내 (임시수도정부청사 맞은편 영락교회)

2. 티셔츠


- 지급대상 : 미션데이 참가자
- 지급일시

 6.23(금)17:00부터 선착순 30명
 6.24(토)17:00부터 소진시 까지
- 지급처 : 부산 미션데이 공식 부스 내 (임시수도정부청사 맞은편 영락교회)

3. 군번줄


- 지급대상 : 미션데이 참가자
- 지급일시

 6.23(금) 17:00부터 선착순 100명
 6.24(토) 17:00부터 선착순 100명
- 지급처 : 임시 군부대 세트장 (임시수도정부청사 광장)
- 특이사항 : 군번줄에 인그레스 로고와 팩션, 요원명을 현장에서 각인하여 증정

4. 바이오카드

- 지급대상 : 미션데이 참가자
- 지급일시 : 6.24(토)17:00부터
- 지급처 : 부산 미션데이 공식 부스 내 (임시수도정부청사 맞은편 영락교회)
- 특이사항 : 수행한 미션과 동일한 디자인의 한정판 바이오카드 지급

* 모든 기념품은 1인 1개 한정입니다. (단 바이오카드는 최대 18장. 즉, 18개 미션완료를 하라는 소리)


5.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바이오카드


롯데리아가 부산 미션 데이에 현장 참여하는 요원들을 위해 특별한 한정판 바이오카드를 만들었습니다!!
6개 이상의 미션데이용 미션을 완료하신 후 등록처로 체크아웃을 하러 오시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세븐일레븐 이 부산 미션 데이에 현장 참여하는 요원들을 위해 특별한 한정판 바이오카드 를 만들었습니다!!
6개 이상의 미션데이용 미션을 완료하신 후 등록처로 체크아웃을 하러 오시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추신 - 용두산공원 북편에 위치한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7월 4일 개장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