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이은혜씨의 결혼 및 임신소식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8. 4. 19. 08:00 사진/Model




반응형

 2018년 4월 18일 이글이 올라오는 시점을 기준으로 하면 어제가 됩니다. 


 레이싱모델 주다하씨의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지인의 댓글에 은혜씨가 5월 19일에 결혼한다는 글이 쓰여 있는 것을 봤습니다. 처음에는 이름이 '은혜'인 레이싱모델 분이 몇 분 계셔서 순간 누구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몇 시간 뒤 이은혜씨 본인 유튜브에 자신이 결혼을 한다는 공지를 동영상으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겨울과 봄을 지나면서 (레이싱모델들에게는 비수기다.) 갸름한 얼굴형이 둥글게 되었길래 살이 쪄서 그런모양이다. 시즌이 시작되니 살을 빼겠지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결국 이런 것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유는 현재 임신중이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동영상 참고)

 신랑이 될 분은 전직 축구선수였다가 현재는 가수인 노지훈씨로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1에서 TOP 8까지 오른 전적이 있는 실력있는 가수다.


 이은혜씨하면  2016/05/11 - [사진/Model] - 2016년 5월 6일 P&I - 이은혜 레이싱모델 중에서도 TOP에 해당하는 관록의 인물이다. 자신의 일을 사랑하기도 해서 현재 '혜원사' 라는 모델 에이전시 공동대표로 활약하고 있으니 이제 2018 P&I를 끝으로 모델로서는 활동을 접지만 유능한 모델 에이전시로서 활약하기를 기대합니다.

 

 이 두분의 결혼은 2018년 5월 19일입니다.

 

 두분의 결혼을 축하드리며 언제나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축하드려요!!



 




 * 추신 - 아마 이 글이 포스팅 될 쯤에는 저는 아마도 서울로 올라갈 것 같습니다. 서울 P&I 및 VR, AR 전시회 둘 다 관람을 겸하고 서울 구경 재미있게 해볼려고 합니다. 여유가 있으면 각자 재미있는 여가생활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