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 2016(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사전예약 안내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6. 3. 17. 08:00 사진/P&I.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반응형



 http://www.photoshow.co.kr/korean/

 사진영상에 관해서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잘 아는 행사 P&I 2016이 2016년 5월 4일~8일에 걸쳐서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가 됩니다.

 관람시간은 10:00~18:00(8일 일요일만 17:00 종료)

 종료 1시간전부터 입장은 금지됩니다.


<전시회 품목>


P&I 2016를 통해 사진을 촬영하는 단계부터 가공, 출력, 저장 및 이를 활용하는 과정에서 파생하는 모든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 자동차, 가족(아기), 취미, 뷰티 관련 상품 등 특별 전시도 마련 됩니다.


1. 이미지 입력

카메라(컴팩트카메라, SLR카메라, 미듐포맷카메라, 라지포맷카메라, PDA, 핸드폰카메라, 포켓카메라, 미니어쳐카메라, 스캐너카메라, 일회용카메라, 폴라로이드카메라, 수중카메라등), 캠코더(웹캠,캠폰등), 주변기자재(필름,렌즈,렌즈클리너,렌즈후드,카메라가방,충전기, 충전지,배터리,삼각대,배경설비,조명기기, 실물화상기, 루뻬, 반사판, 스트로보, 디지털미니랩장비, 디지털캐리어등), 디지털방송영상장비, 촬영기, 3D영상관련기기등

2. 이미지 저장

메모리카드및리더기, 메모리스틱, 하드디스크, 이동용저장장치, CD, DVD, 컴팩트플래시카드, 플래시메모리, SD카드, 관련악세사리등

3. 이미지 가공

사진확대기, 편집기, 코딩기기, 디지털이미지편집프로그램, 컬러관리시스템(CMS), 사진커터기, 그래픽카드등

4. 이미지 출력

프린터(포토프린터,컬러프린터,라지포맷프린터,잉크젯프린터,레이저프린터,비디오프린터,와이드포맷프린터등), 모니터,스캐너(고속스캐너,필름스캐너,리터칭스캐너등),영사기, 키오스크,플로터,현상기,주변기자재(잉크,인화지등)

5. 이미지 활용

스튜디오(스튜디오기자재,스튜디오체인점,촬영소품,촬영용의자,베이비의상,캐릭터의상등), 악세사리(포토캘린더,사진열쇠고리,포켓사진,앨범,액자,디지털액자등),인터넷이미지서비스 (온라인포토웹사이트, 온라인커뮤니티,온라인디지털영상방송,스마트폰어플리케이션등), 사진학원,도서,전문지등

6. 광학 제품

3D Printer, HMD, 투시경, 야시경, 레이저용 광융합부품 등


 그런데, 5월달에 하는 행사를 3월달에 공지하는 이유는 지금 코엑스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https://www.cybercoex.co.kr/index.do <- 이 링크에 들어가보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있을겁니다. 

 코엑스에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고 4월 15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해집니다.

 물론 당연한 말이지만 부스참가신청은 부스크기 별로 참가비를 내야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니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P&I를 좋아하는 이유가 사진에 대해서 취미를 가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알게되었고 무엇보다 이 곳 부스에서는 자사 제품을 할인판매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도 P&I 2015때 구매를 하였는데 그당시 공시가격보다 약 30만원 정도 싸게 구입을 하였기 때문에 사진에 관심이 있는데 자금이 딸린다는 분들은 영상기자재 등을 한 곳에 모아서 전시하고 있는 P&I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미 사전예약 등록을 마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