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홍보 - 넷마블(Netmarble)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6. 11. 9. 21:51 사진/G-star




반응형

 올해 NC Soft는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부스에 비해서 많은 부스걸을 섭외하여 게임 시연 등을 돕거나 포즈 모델을 하는 등의 많은 이바지를 하였으나 아쉽게도 이번 행사에 불참함으로써 NEXON이 B2C부스의 거의 절반가량을 차지하는 기현상이 일어나게 되어 '넥스타'라는 비아냥 거리는 소리까지 나오게 되었다.

 그렇지만 그 공허함을 덜어주는 일을 Netmarble이 하게 되었습니다.

 그게 뭐냐. 리니지2 레볼루션 모바일버전 서비스를 넷마블이 하게 되면서 간접적으로 리니지 향수를 느낄 수 있게 되었으니까....... 그런데로 만족을 해야겠습니다.

 넷마블 지스타 이벤트 홈페이지(클릭)

 넷마블 이벤트 페이지는 11월 14일에는 꼭 들어가보셔야 겠습니다. 왜냐하면 상단에 표시된 

G-STAR INFORMATION을 클릭하니

 이렇게 뜨게 되니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넷마블이 가난한 유저들을 위하여 만든 통큰 이벤트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자신의 스마트폰에 '넷마블' 폴더 만들고 그 안에 넷마블 게임 9개 이상만 받고 야외에 있는 '세븐나이츠' 부스에서 인증만 하면 당당하게 티켓 1장을 받고 입장할 수 있다.

 단, 선착순 300명이니 상대적으로 한산한 목요일이나 금요일 관람때 노려볼만 하다.

2016/11/01 - [사진/G-star] - G-star 2016 부스 배치도 및 참가모델 현황

2016/11/09 - [사진/G-star] - 지스타 홍보 - 넥슨(NEXON)

2016/11/09 - [사진/G-star] - 지스타 홍보 - 웹젠(Webz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