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6일 P&I - 김신영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6. 5. 15. 08:30 사진/Model




반응형

 코리아포토프로덕트(KPP) (http://tokinakorea.co.kr/content/_index.html)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kppshop)

 공식 쇼핑몰 (http://storefarm.naver.com/slr)

 

 HOYA, Tokina, Zkin, Gizmon 등등 렌즈, 필터, 사진기 전용가방 등을 수입 판매하는 KPP 부스에서는

 김시연(MC), 류지혜, 김신영 이렇게 세 분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김시연, 류지혜 두 분은 연차가 오래되어서 어떤 분인지 알겠는데, 김신영 이라는 이름은 처음 듣는 이름이었습니다.

 나중에 검색을 해보니 정식으로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인 레이싱모델이었는데, 관련 기사는 다음과 같다.

 

 디자이너에서 레이싱 모델로...2016년 가장주목 받는 신인 김신영!(서울신문, 2016년 4월 6일)(클릭)

 

 1992년생으로 포항에서 고등학교를 나와서 디자이너로 활동하다가 주위의 권유로(직접보고 나서 느낀거지만 그럴만 했습니다....) 레이싱모델로 데뷔하게 된 특이한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아직 팬카페나 social network 계정도 보이지 않는 상태입니다. (어쩌면 있지만 제가 못 찾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이 분의 팬카페나 Social Network 계정을 아시는 분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5월 6일 이 날에는 류지혜 씨는 주로 tokina렌즈, HOYA 필터를 홍보하였고, 김신영 씨는 Zkin 제품을 주로 홍보하였습니다. 다른 날짜에는 컨셉을 서로 달리하며 제품을 번갈아 홍보 하였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왼편에 진행을 맡고 계시는 김시연 씨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