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5월 15일 레이싱모델 주다하 영면 ▶◀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6. 5. 16. 04:11 사진/Model




반응형

 누군가에게는 6일간의 일 속에서 자유로운 쉼이 있는 휴일로, 누군가에게는 야근을 마치고 햇살을 맞으며 아침 잠을 잘 수 있는 날, 또 누군가에게는 일이 있어서 출근을 해야하는 좀 서글픈 날인데.......

 

 2016년 5월 15일 스승의 은혜를 부르거나 평범한 일요일이 되었을 이 날에 레이싱모델 주다하 씨께서 영암 F1 경기장으로 출근하는 중에 교차로에서 맞은편에서 오는 차량과 부딪쳐서 인근 병원으로 이송하였으나 도착전에 사망하였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해당 사고로 두 차량 탑승객 6명 중 신인 레이싱모델 김소희(23)는 엉치뼈 골절상, 운전자 유모 씨(32)와 정모 씨(34) 등 나머지 5명은 중·경상을 입었다.

 

 레이싱모델 주다하, 15일 AFOS 참석 중 교통사고로 사망 ‘업계 비통'


 [부고] 레이싱모델 주다하, 빈소 목포 한국병원장례식장

 

<검은색 승합차와 주다하가 탑승했던 은색 승합차(뒷쪽)> 사진을 보면 은색차량에는 정면 부분은 깨끗하다. 검은색 차량의 정면과 은색차량의 측면과 추돌한 것으로 보이는데 도로에서 한참 떨어질 정도로 충격이 상당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세한 결과는 경찰조사가 끝나야 나오겠지만 보통 이 지역 도로는 신호를 무시하고 질주하는 차량들 때문에 골치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검은색 차량이 적색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다가 교차로에 진입하던 은색차량을 피하지 못하고 추돌하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지 않고서는 정면 부분이 이렇게 심하게 파손되었다는 걸 설명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은색차량이 신호위반으로 진입했을 가능성도 생각해야 합니다. 그런데, 확실한 것은 은색차량 보조석에 주다하씨가 앉아있었던건 확실해 보입니다. 검은색 차량과 추돌하면서 온몸으로 받은 것이나 다름없었을겁니다......ㅠㅠㅠㅠㅠㅠ 어쨌든 검은색 차량의 과속은 확실히 되는 상태로 보이고 다하씨는 이미 떠났다는 것입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다른 누구도 이렇게 허망하게 가실줄을 알았던가.....

 불과 한 달전에 언론사와의 인터뷰 기사를 보게 되었는데 자신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과 다짐이 그 누구보다 단단했던 분이었걸 알 수 있습니다.

 제가 기사 원문에 있는 동영상 인터뷰를 여기에 붙이지 못해서 글자만 옮겼습니다.

 동영상 인터뷰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기사링크) 주다하,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는 레이싱 모델, 행복해요"

 

<레이싱 모델 주다하 인터뷰 전문>


Q1. 레이싱 모델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때 무용전공을 했었구요. 고3때 다리를 다쳐서 상관없는 대학에 진학을하게 됐어요. 그리고 아르바이트로 모델을 하다가 이 일이 직업이 되었구요.

 

Q2. 레이싱 모델을 하면서 좋았던 점은?

많은 사람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는 다는 게 굉장히 행복한 거 같아요.

 

Q3. 레이싱 모델을 하면세 힘들었 점은?

사람들의 편견과 선입견 때문에 힘들고 앞으로 개선하고 발전해 나갔으면 해요.

 

Q4. 차에 대해서 얼마나 많이 알고 있나?

레이싱 모델 데뷔 전에는 정말 자동차에 대해서 몰랐어요. 그리고 레이싱 모델을 데뷔하고부터 다양한 브랜드들도 알게 되고 관련된 시리즈까지 알게 되었어요. 그 차를 타면 어떤 느낌일까..다양한 차들을 다 타보고 싶어졌어요.

 

Q5. 레이싱 모델 or 방송 중 어떤 일이 힘든지?

저는 방송이 힘들어요(웃음). 서킷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분야에 대해 집중하고 일하니까 상관없는데 방송은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Q6. 레이싱 모델이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제가 생각하기에는 인성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이쁜 시절은 한순간이지만 그 일을 사랑하고 좋아해서 제대로 된 인성까지 갖춘다면 롱런 할 수 있지 않을까. 레이싱 모델로써 경기 규칙 등 갖춰야 할 지식들도 많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Q7. 레이싱 모델을 하면서 생긴 에피소드가 있다면?

2013년도 포르쉐 부스에 들어가면서 기존과 다른 섹시한 모습을 연출했어요. 그래서 주다하에게 저런 모습이 있구나.

 

Q8. 레이싱 모델, 또 선배로서 꿈이 있다면?

모델 주다하로서는 앞으로 5년, 10년 뒤 ‘정말 열심히 일하는 모델’이였어. 그리고 ‘정말 일을 좋아하는 모델’이였어라고 봐주셨면. 제가 정말 열심히 일해서 후배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어요.

 

Q9. 팬 여러분들에게 한마디?

안녕하세요 레이싱 모델 주다하 입니다. 봄철에 졸리지만 힘내시고 저 주다하도 모터스포츠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그리고, 글을 마무리 할려고 할 때 미스디카 사장님의 추모글 을 보게 되었는데요. 2015년 서울모터쇼 기간에 나눈 카톡 내용의 일부를 공개하였는데 2014년 부산모터쇼를 마친 직후에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동안 결혼을 했냐 안했냐는 말이 한동안 나오다가 유야무야된 적이 있었는데 부고이후에야 확인이 되었네요.

 

 

레이싱모델 주다하 Social network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daha1216/

트위터 : https://twitter.com/DaHa1216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daha001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aha.ju.982/  

              https://www.facebook.com/daha.ju/

 

2012년 6월 1일 부산모터쇼 관람 중에 찍은 사진인데 아이폰이나 소형 캠코더로 찍다보니 화질이 썩 좋은 상태는 아니었다.

 

 

 

 

 

 

 

 

 

 

 

 

 

 

 

 

 

 

 

 2014년 6월 4일 부산모터쇼

 

 

 

 

 

 

 

 

2012년 11월 9일 G-star

 

 

 

 

 

 

마지막으로, 2014년 11월 21일 G-star

 

 너무 사진 화질이 떨어져서 그냥 혼자서만 가질려고 했는데, 이 분이 원했던 것은 후배들이 더 좋은 조건에서 일하는 것과 레이싱모델에 관한 인식개선이었기에, 밝고 환한 사람이었다는 것을 사진으로나마 보여드릴려고 한겁니다.

 아무쪼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고]

주다하(본명. 김주희)

장례식장: 목포 한국병원

주소: 전남 목포시 영산로 483 (061-270-5444)

발인: 5월 17일 오전 8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