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윤한비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7. 2. 26. 07:00 사진/Model




반응형

 2015년 현대모비스 팀 소속 레이싱모델로 활약한 이후 레이싱모델로서 활약하지 않는 윤한비씨를 생각해봅니다.

 

 사실 저는 이분을 직접 뵌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그냥 사진, SNS 등을 통해서 현황을 볼 뿐이었습니다.

 

2009년 서울오토살롱

 

처음 인터넷을 보다가 우연히 이 사진을 보게 되었는데 '도대체 이 분은 누구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모터쇼 구경을 처음 하게 된 것이 2012년 부산모터쇼가 시작이었는데 이걸 관람하던 시기에 레이싱모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 사진 속 주인공이 누구인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이 분이 누구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검색

 

 이렇게 오래전부터 활동하셨던 분께서 왜 내가 가는 행사장에는 잘 안보일까하는 궁금증이 이 분의 SNS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모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해서 일부러 살을 찌웠는데(이 프로그램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이었다고 한다.) 그 프로그램이 크랭크인하기도 전에 취소가 되는 바람에 남은 것을 살뿐이었고 심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2012 부산모터쇼 - 살이 불어났는데도 여전히 이쁘다.

 

 이 때 살이 쪄서 부담이 크셨다는.....ㅜㅜ

 

 

2013 서울모터쇼 렉서스부스

 

 2013년 이후로 잠시 휴식 겸 다이어트에 몰입하면서 예전과 같은 몸매로 돌아옵니다.

 

 

2015년 현대모비스 팀

 

2015년 현대모비스 레이싱팀으로 약 2년여만에 레이싱서킷으로 컴백을 하게 됩니다.

살찌는 것을 쉬워도 예전의 몸매로 돌아갈려면 피나는 노력이 필요한데 이걸 해냈다니 진정한 인간승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 현재 팡팡티비에서 BJ 핫한비 라는 이름으로 인터넷 방송을 하고 계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24일 본방을 보지 못했고 나중에 녹화방송을 보게 되었는데 그동안 레이싱모델로서 활동을 쉬게 된 이유를 말했습니다.

 자신은 그동안 레이싱모델을 전업으로 하지 않고 유치원교사를 겸하며 활동을 하고 있었으며(교육 관련 자격증을 20여개나 가지고 있을 정도로 보통 준비를 한 것이 아니다.) 지금은 방과후 교사 준비를 위해서 자격시험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방과후교사라면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지도를 담당한다는 것인데 유치원교사로서 경력과 연륜이 있기 때문에 교사가 되면 아이들은 잘 가르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교사로서 윤한비씨의 활약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예전에 활동 못했던 것만큼 많은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꼭이요~~~

 

 마지막으로 자동차생활 2015년 7월에 오른 윤한비씨의 기사 (클릭)는 해당 블로그로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윤한비 1985.12.3(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bi_hanvi/

 트위터 https://twitter.com/y_hanvi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yoonhanvi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yhanvi

 

 이 중에서 제일 활발하게 활용하는 social network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