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간호사다.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5. 10. 20. 08:00 보건복지/간호




반응형

 저는 간호사 입니다.

 그렇지만 남자입니다.

 제가 간호사 생활 할 때만해도 남자간호사가 약간 생소한 직업이었지만 지금 남자들도 여럿 진출해 있으며 해마다 합격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태이다.

 

 그래서, 나는 이런 후배들이 자랑스럽기도 합니다.

 그러던 중에 나와 선후배 들을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을 하다가 간호사에 관한 기사나 그 애 따른 평가 등을 이 곳에 모아서 올릴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부실해 보이는 자료이지만 자료가 쌓이면 쌓일수록 더 성숙해진 상태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작년에 개설했지만 부실한 포스팅으로 한 동안 버림받다가 지금은 블로그에 글을 종종 올리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블로그는 개인의 열정이 조금씩 쌓여서 결국 눈덩이가 되어가는 역사의 장입니다.

 

 모든 블로거 여러분 힘내세요. ^^

 그리고, 저도 내용을 더 알차게 만들어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