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 이후 다행히 선거인단에 등록했습니다.

Posted by 무룡산참새
2017. 3. 10. 20:37 내 이야기, 생각




반응형

오늘 오전 11시 이정미 헌법재판소 대행께서 읽어나가면서 마지막 발언에서 박근혜는 파면한다면서 그것도 만장일치로 8:0 이라는 결과와 함께 박근혜는 끝났다.
이제 청와대에서 나가야되는데 아직도 개기고 있지만 이제는 강제로 끌어내려서 패대기라도 쳐줘야한다.

이렇게 탄핵이 되었는데.....
내가 한 가지 양심에 찔리는게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유력 정권교체 정당인 더불어민주당의 대선후보 선거인단에 등록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런 개같은 대통령이 나오지 않을려면 투표할 때 각 후보의 공약과 신뢰성을 봐야하지만 그 전에 내가 원하는 후보가 나올수 있게 한 표 행사할 수 있어야하는데 이걸 깜빡하고 말았다.

이렇게 되면서 설령 내가 원하지 않는 인물이 대선후보로 나와도 또 원치않는 인물이 대통령이 되어도 할 말이 없어진 격이다.

그래서, 나 스스로 민주시민으로서 자격이 미달되는거 같아서 찜찜합니다.

수정 - ​다행히 2차경선 ARS 접수를 할 수 있어서 한 표 행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응형